라인업

Introduction

장범준01
장범준은 2011년 Mnet ‘슈퍼스타 K 3’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리더이며, 그룹의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하고 있다. 2012년 3월 발표한 [버스커 버스커 1집]에 전곡 작사, 작곡으로 참여해 독보적인 인기를 얻었다. 특히 타이틀곡인 "벚꽃 엔딩"은 봄을 상징하는 노래로 회자되며 매년 봄마다 차트에 진입하고 있어 ‘벚꽃 연금’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최근 선보인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란(SORAN)04
소란. 밴드 이름과는 달리 소란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감성적인 팝과 모던 록을 들려준다. 2009년 현재의 라인업을 완성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소란은 2012년 4월 첫 번째 앨범 [natural]을 발표하고 소소한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가사 그리고 고급스러운 멜로디로 단숨에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3년 10월 두 번째 앨범 [PRINCE]를 발표하고 탄탄한 연주력과 모던한 사운드로 가장 ‘소란’ 스러운 음악의 확장판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2016년 10월 3년 만에 발매한 정규 3집 [CAKE]는 ‘소란식 팝’의 느낌이 말쑥이 제 자리를 잡아 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Hynn(박혜원)05
Hynn은 2016년 Mnet에서 방영된 ‘슈퍼스타K 2016’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TOP 3에 올라 주목을 받았다. 2018년 12월 완성형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 표현, 개성 있는 음색을 담아낸 "LET ME OUT"를 발매하면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고, 2019년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공개했다. Hynn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타이틀곡 "시든 꽃에 물을 주듯"으로 봄의 감성을 노래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서막을 알렸다.
정흠밴드06
어쿠스틱듀오 정흠밴드는 보컬 정민경과 기타 황명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신들의 음악에 서로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고자 팀 이름에 각자의 이름 한 글자 씩 담았다. 2014년 8월 "Beach Paradise (비치 파라다이스)" 싱글로 데뷔한 후 드라마 ‘사랑의 온도’, ‘미워도 사랑해’ 등의 OST에 참여하여 여러 방송으로 대중들과 인사하였다. 2017년에는 첫 정규앨범 [How are you]를 발매 하였으며 2018년 EP앨범 [연애의 기록]을 통해 매월 꾸준히 기획하고 공연하는 "가내수공연"에서 만난 팬들의 이야기를 본인들의 색깔로 음악에 녹여보았다.
서사무엘(Samuel Seo)07
랩핑과 보컬의 구분을 짓지 않고 장르를 넘나드는 서사무엘은 한 마디로 규정하기 어려운 ‘서사무엘’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리스너들과 평론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랩퍼로서 다양한 힙합 크루와 함께 활동하며 2013년 힙합 R&B 장르의 첫 EP [Welcome to My Zone]을 발표하고 2015년 첫 정규 앨범 [Frameworks]를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카테고리를 공고히 했다. 2016년에는 제13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을 수상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마틴 스미스(Martin Smith)08
기타, 보컬에 전태원 그리고 보컬 정혁으로 구성된 트렌디한 팝 음악을 추구하는 듀오 마틴 스미스는 마틴 스미스는 MNET 슈퍼스타K7 에서 MAROON 5 의 SUNDAY MORNING, 빅뱅의 루저, PHARRELL WILLIAMS의 HAPPY 등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음악적인 역량을 뿜어내며,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자신들의 스타일로 TOP 5에 들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찹쌀떡 형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멋진 호흡을 보여줬다. 2016년 싱글앨범 "알고싶어"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했고,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의 OST 인 "GO GO PICNIC"을 내며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민혁12
섬세한 감정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민혁은 새봄의 ‘취기를 빌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아로하’ 그리고 2018년 발매한 EP [Polaris] 수록곡 ‘우리 오늘 만날까’, 싱글 ‘하늘엔 별이 떠있고 너만큼은 빛나질 않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신곡 발매와 페스티벌 출연, 단독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세 아티스트로 거듭날 예정이다.